본문 바로가기
한번해보는 IT 리뷰

갤럭시S8 개봉기

by 베즈90 2019. 1. 1.
반응형

옥션을 통해 주문한 S8이 왔습니다.
저는 '갤럭시 S8 PLUS 128G' 를 주문했고 동생은 '갤럭시 S8 아크틱 실버'를 주문했습니다.
물량이 부족한 제폰보다 동생폰이 먼저와서 주인인 동생 보다 먼저 제가 S8 개봉해보겠습니다. ( ㅎㅎ;;)
다이렉트샵 SK telecom 박스로 배송되는군요

박스안 구성품입니다.
삼성정품 투명 케이스 (안에 액정보호필름 1개), 갤럭시S8 패키지,
SK 투명 케이스 (안에 액정보호필름 2개), 휴대폰 개통 안내문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를 개봉해보았습니다.
역시 디자인하나는 이쁩니당 굿굿
패키지안 구성품입니다.
AKG이어폰, USB 케이블, Type-C 젠더, USB-A to C 젠더, 고속충전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립감은.. 완벽입니다.
엣지는 디자인과 그립감은.. 압도하네요
아크틱 실버임을 알수있는 뒷판 지문인식 버튼위치는 어색하긴하네요
그래도 쓰다보면 익숙해지겠죠
제 S8+모델을 기다리면서 적어본 S8 개봉기였습니다.
예약하신분들 빨리 받으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