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가보는 맛집

( 대구 / 동성로 ) 끄티집

by 베즈90 2019. 1. 5.
반응형

오늘은 회식이있는날입니다
매일 동구에서만 하다가
모처럼 시내로 나왔어요
끄티집이란곳을 추천받아서 가봅니다
고고!!

메뉴판이에요 닭갈비와 차돌박이찜이 유명하다는..
꼬죽은 뭔지 궁금했는데 물어보지 못했네요..
(꼬막죽인가..?)

이렇게 반야외테이블도있습니다
하지만 날이 추워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할머니댁에 있을거만같은 화장대 ㅋㅋㅋ

옛날 경양식집같은 테이블석과


할머니댁 아랫목같은 좌식석이있습니다

메뉴판도 뭔가 구~수~하네요 ㅋㅋ

밀푀유나베입니다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나중에는 탄맛이났어요
불조절을 잘하시길바랍니다..;;

비쥬얼보이시나요 차돌박이찜
차돌박이랑 버섯조합인데 맛없을수가없죠
강추강추

우삼겹두루치기입니다 적당히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고기는진리..

닭갈비는 생각보다 너무오래걸렸어요
그래서 사진이없... 위에 사진은
볶음밥으로만든사진입니다
닭갈비도 추천해요 단 오래걸리니깐 먼저 주문하는걸
추천할게요

끄티집은 칠곡에서는 줄서서들어갈 정도로 핫플이라고하네요
동성로점도 나올때쯤에는 사람들이 가득찼답니다
음싯은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끄티집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43
상세보기

위치는 요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