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산격동 불빵꾸 성북타이어

by 베즈90 2022. 10. 4.
반응형

한쪽 타이어에서 계속 공기압 경보가 떠서 '아 뭐가 박혔구나!' 라고했는데 역시나..
나사하나가 깊이 박혀있었습니다..

몇년전에 나사가 박혔을때는 지렁이로 대충 때우고 탔었는데 안전을 위해서 또 오래타기위해서 불빵꾸 도전하기로 하였습니다!

산격동 성북타이어

053-957-3975
대구 북구 산격로 39
저는 퇴근 후 7시30분쯤 방문했었습니다.

오래된 장비들과 사장님을보니 신뢰도가 올라가네요 ㅎㅎ
먼저 펑크난 타이어를 분리하는 작업을했습니다.

타이어 분리 후 어떤 기계로 휠과 타이어를 분리했는데
뻥~소리가 나서 깜짝 놀랐었네요 ㅎㅎ

이후 나사를 제거하고 스티커?같은것을 부착한뒤
저렇게 몇분동안 압착을합니다.

그동안 다른 타이어 공기도 넣어주시는 센스!

시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타이어가 많아요

이렇게 불빵꾸완료 후 정상 공기압이 되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위치교환을 하라고 권유해주셨습니다.
내일은 위치교환을 하러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