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가보는 캠핑 리뷰

가성비 캠핑용품 '경량 릴렉스 체어'

by 베즈90 2020. 3. 14.
반응형

저는 차박캠핑을 하고있습니다.

캠핑장비들을 항상 차에싣고 어디든 떠날수있게 준비가되어있어요

그래서 제한된 트렁크에 짐을 보관하려면 장비의 경량화가 중요합니다.

또한 주머니 사정상 장비 가격도 중요하죠 ㅎㅎ

그래서 찾은 이 상품!

 

 

헬리녹스, 네이처하이크 스타일의 경량 체어입니다.

이름 : 경량 롱체어 (헬리녹스st)

가격 : 28,800원 (배송비 2,500원)

무게 : 1.18kg

 

 

보관사이즈입니다. 제 손 두개정도의 크기입니다.

패킹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작아서 백패킹에도 사용할수있을거 같습니다.

(산을 싫어하지만요 ㅎㅎ)

 

 

 

지퍼는 위의 사진처럼 열립니다.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스킨, 폴대, 수납주머니

 

 

조립 시작! 조립은 그냥 구멍에 다꽂아주시면 됩니다 ㅋㅋ

어린이도 할수있습니다.

 

 

안쪽에 고무줄이 연결된 폴대를 맞춰주기만하기 때문에

5세이상은 다 할수있을거같습니다. ㅎㅎ

 

 

수납주머니는 아래와 같이 연결해서 앉아있을때 폰을 보관하거나 보조배터리를 보관하거나 하는

수납주머니로 사용하시면됩니다.

기다란폴대에 연결하셔도 괜찮아요!

 

 

다음은 스킨입니다. 마구구겨서 보관해서 쭈글하네요 ㅋㅋ

장착하면 팽팽해집니다.

 

 

목부분에는 이렇게 쿠션이 달려있어서 베개가 따로 필요하지않습니다.

 

 

뒤로 뒤집으면 이렇게 꽂을수있는 구멍이있습니다. 박음질은 잘되어있어요!

 

 

아래쪽에도 꽂을수있는 구멍이있습니다.

튼튼한재질로되어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구멍에 다 연결하시면됩니다.

구멍에 연결하는거는 조금 빡빡하긴하지만

익숙해지면 30초씩 구멍4개 2분컷입니다.

 

 

짠 완성된 경량체어!

 

 

제 키는 177.5cm 입니다.

앉았을때 베개부분이 뒷통수에 옵니다.

180cm넘으신은분은 머리가 넘어갈수도있겠네요

 

 

앗 흔들렸네요 이렇게 다리를 흔들어도 부서지지않습니다.

대신 주의하실점은 일반 릴렉스체어가 아니기때문에 

릴렉스체어와 같은 안락함을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그렇다고 불편한의자는 아니기때문에

저렴한 이 의자를 써보시고 나한테 맞다라고 생각하시면

헬리녹스 롱체어로 가면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나한테 맞는 의자는 앉아보고 사는게 짱입니다.)

 

아래 주소에서 구매했습니다.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612037149&BCODE=

휴대용 경량 릴렉스 폴딩 백패킹 롱체어 접이식 의자 - 옥션

3% 할인. 캠핑/낚시>의자/해먹/야전침대>접이식 캠핑체어

itempage3.auction.co.kr

위의 링크가 판매중지된거같습니다.
다른링크입니다.
http://mobile.auction.co.kr/ego.aspx?t=vp&p=B5999014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