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가보는 캠핑 리뷰

지웍스 '수직형 투웨이 어댑터' 이소가스 하나로 투버너 작동

by 베즈90 2020. 3. 17.
반응형

(구매경로는 맨아래에있어요)

다들 캠핑할때 요리를 많이 하시나요?

캠핑 = 먹방인 저로써는 요리를 많이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버너도 투버너로 구축해서 쓰고있는데 버너마다 이소가스를 연결하기가

엄청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이소가스 하나로 투버너를 사용할수있는

지웍스의 #수직형투웨이어댑터  를 구매했습니다.

- 이름 : 수직형 투웨이 어댑터 -

- 업체명 : 지웍스 (피크웨이) -

- 가격 : 28,000원 (배송비 2,500원)-

보통의 붙어있는 투버너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50cm로 충분하시겠지만

구이바다같은 메인버너 + 서브버너로 사용하시려면 1m는 되어야 하는거같습니다.

이제 개봉개봉

이렇게 메인 연결부와 서브연결부로 나누어져있는데요 처음에 이걸보고 그럼 이소가스는 어떻게 꽂지?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ㅎㅎ

짠 바로 메인연결부 양쪽으로 연결이가능한데 하나는 버너에 하나는 이소가스랑 채결하시면됩니다.

메인 연결부는 자체 회전이 안되기때문에 꼭 메인부터체결하고 서브를 체결하셔야해요

(안그러면 불.편.해.요. ㅋㅋㅋ)

다음은 서브연결부 입니다. 서브연결부는 간단하게 버너와 체결을하면되는데 몸통이 자체적으로 돌아가기때문에

메인 연결하신뒤 체결해주시면 됩니다.

가스 연결부에 나누어져있는 투버너에 체결!

저렇게 몸통전체가 돌아가기때문에 메인부를 먼저 설치해주어야합니다.

서브는 간단하게 돌돌돌 완성!

이렇게 체결이 완료됩니다. 이제 이소가스를 연결해보죠

구멍을 잘보고 체결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이소가스 하나로 투버너를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자이제 테이블로 변환해서 작동해보겠습니다.

양쪽다 불이 잘들어오는게 보이시나요 (뿌듯)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이소가스 커버 ㅎㅎ 감성감성하네요

가스용품을 다루실때는 항상 조심조심 환기하면서 사용해야합니다.

 

아래에는 구매링크입니다.

http://www.peakway.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243435&search=%BC%F6%C1%F7%C7%FC&sort=

 

피크웨이(PEAKWAY) [[재입고]지웍스 수직형 투웨이 어댑터]

 

www.peakway.co.kr

 

반응형